LG유플러스, 골프장에 ‘미러미디어’ 설치…거울형태 정보·광고 플랫폼
상태바
LG유플러스, 골프장에 ‘미러미디어’ 설치…거울형태 정보·광고 플랫폼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7.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 내 파우더룸, 썬크림베드, 로비 등에 비치된 거울에서 골프와 관련된 스윙레슨, 주요뉴스, 에티켓 등의 영상 콘텐츠가 화면을 통해 재생된다.

LG유플러스는 거울 형태의 디지털 정보·광고 플랫폼 ‘미러미디어’를 전국 주요 골프장 100곳에 설치했다고 21일 밝혔다.

골프 회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미러미디어는 골프장 내에 설치된 거울을 광고 디스플레이로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광고 매체다.

이 서비스는 회원들에게 골프 라운딩을 전후해 거울에 비치는 영상을 통해 시간, 날씨 등 기상정보는 물론 스윙매뉴얼, 원 포인트 레슨, 골프뉴스·베스트샷, 썬크림·썬글라스 착용법, 골프장 에티켓, 라운딩 전후 몸풀기·피로회복 등 골프 관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미러미디어가 설치돼 있는 대표적인 골프장은 곤지암, 엘리시안, 이스트밸리, 뉴서울, 남서울, 서서울, 여수경도, 군산, 드비치, 소노펠리체, 델피노 등 전국적으로 100곳이며 LG유플러스는 연내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 200곳 골프장에 미러미디어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신성장사업담당 박치헌 상무는 “골프 이용객은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고 골프장측은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며 “이용객과 골프장 운영진, 나아가 광고주까지 모두 만족시키면서 전국을 커버하는 디지털 정보·광고 플랫폼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미러미디어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향후 대형 쇼핑몰 또는 대중교통 등으로 구축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