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모닝 운전자의 당당한 삶의 모습을 응원하는 ‘모닝 리스펙트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소신과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존경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으로 유명 래퍼 로꼬와 함께 제작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관련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지난 14일 로꼬와 합작으로 제작한 음원 ‘리스펙트’을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8일 ‘리스펙트’의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등 각종 SNS에 공개했다.
리스펙트는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의 신념대로 살자는 메시지를 담아 모닝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당당한 모습에 대한 존중을 표현했으며 엠넷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경연곡으로 활용되기도 했다.
기아차는 8월12일까지 ‘모닝 리스펙트 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 시즌4 파이널 방청권(15명, 1인2매), 로꼬 싸인 CD(30명), 스타벅스 아이스라떼(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선택해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