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 액세서리 시장 성장에 따라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온라인샵과 오프라인 매장에 ‘더가젯’이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더가젯은 최신 스마트 IT 액세서리를 선별해 판매하고 있는 편집샵으로 현재 유명 백화점 8곳에 매장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온∙오프라인 샵에서 휴대용 무선 빔프로젝터, 웨어러블 디바이스,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디제잉(Djing) 기계, 드론, 3D프린터 등 더가젯이 제공하는 다양한 IT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강남직영점에 더가젯 액세서리존을 신설하고 최신 스마트 IT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한다.
또한 온라인샵인 U+Shop(shop.uplus.co.kr) 내 엑세서리 온라인샵에서 더가젯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모바일 액세서리, 블루투스 스피커, 키덜트(Kidult) 제품 등 최신 IT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도 새롭게 구성했다.
15일까지는 더가젯 입점을 기념해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스마트폰 방수팩, 20만원 이상 7800mAh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