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T 액세서리 사업 확대…편집샵 ‘더가젯’ 입점
상태바
LG유플러스, IT 액세서리 사업 확대…편집샵 ‘더가젯’ 입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8.0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IT 액세서리 시장 성장에 따라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액세서리 사업을 확대한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LG유플러스 온라인샵과 오프라인 매장에 ‘더가젯’이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더가젯은 최신 스마트 IT 액세서리를 선별해 판매하고 있는 편집샵으로 현재 유명 백화점 8곳에 매장을 갖고 있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온∙오프라인 샵에서 휴대용 무선 빔프로젝터, 웨어러블 디바이스,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디제잉(Djing) 기계, 드론, 3D프린터 등 더가젯이 제공하는 다양한 IT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강남직영점에 더가젯 액세서리존을 신설하고 최신 스마트 IT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한다.

또한 온라인샵인 U+Shop(shop.uplus.co.kr) 내 엑세서리 온라인샵에서 더가젯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모바일 액세서리, 블루투스 스피커, 키덜트(Kidult) 제품 등 최신 IT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도 새롭게 구성했다.

15일까지는 더가젯 입점을 기념해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스마트폰 방수팩, 20만원 이상 7800mAh 보조배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