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울광장서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출정식·평가전 거리 응원
상태바
KT, 서울광장서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출정식·평가전 거리 응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5.3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모델들이 서울광장에서 다음달 1일 열리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거리 응원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다음달 1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축구국가대표 평가전과 러시아 월드컵 출정식 현장 이벤트를 열고 서울광장에서는 거리 응원전을 펼친다.

전주월드컵경기장에는 기업홍보 부스인 CD존 운영과 함께 경기 중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D존에 설치된 라이브 스테이지에서는 록 밴드인 트랜스픽션과 락킷걸이 공연과 함께 응원전을 펼친다.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입장 전 SNS 포토 이벤트로 응원복,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지난 5월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플에이어 에스코트 어린이 22명은 경기 시작 시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입장한다.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에는 아이돌 그룹 ‘빅스’의 레오와 ‘구구단’의 세정이 레인보우 응원단과 함께 월드컵 공식 응원가인 ‘We, The Reds(우리는 하나)’를 부르며 선수들을 응원한다.

경기 종료 후 진행되는 축구 국가대표 출정식에서는 KT 드론레이싱팀 김민찬 선수가 드론 축구공으로 이색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광장 KT 홍보 부스에서는 가상현실(VR) 체험을 할 수 있고 포토월 이벤트로 응원 도구와 선크림 등이 제공된다.

부스 옆 무대에서는 트로트 가수 ‘설하윤’, 래퍼 ‘넉살’의 공연과 더불어 광장에 모인 시민들과 함께 거리 응원전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