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코엑스 엑스골프쇼서 U+골프 체험하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코엑스 엑스골프쇼서 U+골프 체험하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U+골프의 핵심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체험관에서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청할 수 있다. 최대 3개조, 9명의 선수의 경기 화면을 제공하며 각 조별로 별도의 해설을 진행해 재미있는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출전선수 스윙보기는 실제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준다.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생생한 스윙 장면을 반복해 볼 수 있어 스윙자세를 배우고 교정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다.

지난 홀 다시보기는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6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으며 홀인원, 이글 등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이 있거나 잠깐 다른 일을 하느라 중계 장면을 놓쳤을 때 이용하면 편리하다.

지난 경기 다시보기는 지난 대회 하이라이트, 독점중계, 스윙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대회별, 선수별 검색도 가능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단계별 레슨’ 메뉴에서는 자신의 골프 실력에 맞는 레슨 영상을 골라볼 수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IPTV에서도 U+골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U+tv 골프를 최근 출시했다”며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IPTV 고객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