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서 체험 스튜디오 운영
상태바
LG전자,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서 체험 스튜디오 운영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9.0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미국에서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콘서트와 연계한 마케팅을 펼치며 젊은 층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TS 스튜디오’를 운영했다고 6일 밝혔다.

스튜디오는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과 가상공간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영상부스로 꾸며졌다. 포토부스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운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제품 체험관에 G7 씽큐를 비롯해 올레드 TV, 엑스붐 스피커, 포켓포토, 코드제로 A9,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방탄소년단 미공개 광고 촬영사진, 멤버들이 G7 씽큐로 찍은 영상, 광고 촬영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전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LG Q7 BTS 에디션’도 선보였다. 제품 후면에 BTS로고를 적용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이모티콘’, 멤버들의 목소리를 녹음한 ‘모닝콜 알람’,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을 담은 ‘BTS 갤러리’ 등 다양한 특화기능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와 가상의 공간에서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영상부스도 운영했다. 방문객들은 포토부스에서 원하는 멤버와 합성 사진을 찍은 후 현장에서 인화된 사진을 받고 영상 부스에서 G7 씽큐 광고를 배경으로 응원 메시지를 촬영하기도 했다.

LG전자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시카고, 뉴욕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콘서트에서도 ‘BTS 스튜디오’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창희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LG전자 제품과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