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서 JYP 연습생 투표하고 본선 관람하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서 JYP 연습생 투표하고 본선 관람하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1.30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JYP와 함께 공연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라이브’ 앱에서 실시하는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인기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U+아이돌라이브’ 이용자가 직접 JYP 연습생 공채 15기 오디션 본선 진출자 중 한 명에게 투표해 인기상을 선정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관람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와 JYP는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지난해 12월3일부터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지원자를 받고 1월5~20일까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서울 5개 지역에서 예선을 개최하고 28일 총 34명의 본선 진출자를 발표했다.

‘U+아이돌라이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JYP 아티스트의 응원 영상부터 예선 스케치 영상을 포함해 본선에 진출하는 총 34명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일1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권은 매일 0시에 재지급된다.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수를 받은 사람은 다음달 22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오디션 본선에서 인기상과 함께 30만원의 상금을 전달받는다.

인기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는 자동으로 본선 티켓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선 공연 티켓(1인2매)을 제공한다. 투표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18일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티켓은 본선 공연 당일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