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프로야구단 오키나와 전지훈련 연습경기 생중계
상태바
LG유플러스, 프로야구단 오키나와 전지훈련 연습경기 생중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2.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단의 전력을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전지훈련 연습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U+프로야구’와 모바일 영상 플랫폼인 ‘U+모바일tv’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 현지에서 겨울 전지훈련 기간 열리는 국내 프로야구단의 연습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연습경기 중계일정은 27일(LGvs삼성), 3월1일(LGvsSK), 3월2일(LGvs삼성), 3월6일(LGvs한화), 3월7일(LGvsKIA) 등 총 5번이며 전 경기 모두 오후 1시에 시작된다.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시청하고 이후 하이라이트 주문형비디오(VOD)도 시청할 수 있다.

U+프로야구는 TV중계에서는 볼 수 없는 U+만의 독점 중계 영상 ‘포지션별 영상’, 실시간 중계 중에도 지난 득점 장면 돌려보는 ‘득점장면 다시보기’, 팀 간, 투수·타자간 전적 비교 데이터로 경기를 더 흥미롭게 ‘상대 전적 비교’ 등 야구 마니아들을 저격하는 프로야구 전용 앱이다. U+모바일tv를 통해 SK텔레콤, KT 가입자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7일까지 U+프로야구와 U+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권 2장(5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18일 개별 안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