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PC 케이스·RGB 쿨링팬 신제품 출시
상태바
커세어, PC 케이스·RGB 쿨링팬 신제품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8.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UE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 [커세어 제공]
iCUE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 [커세어 제공]

커세어가 PC케이스 ‘iCUE 220T RGB 에어플로우 스마트 케이스’와 120mm·140mm의 RGB 쿨링팬 ‘iCUE SP RGB 프로’을 출시한다.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는 PC 애호가들의 고출력 시스템 냉각에 효율적인 에어플로우 구조와 화려한 외관을 제공한다.

강력하고 효율적인 냉각을 위해 섬세하게 설계된 ‘220T RGB 에어플로우’는 케이스에 높은 공기 흐름을 보장하도록 스틸 소재의 탈부착식 전면 패널을 장착하고 가장 고온의 PC부품에도 차가운 공기가 전달되는 내부 레이아웃을 지닌다.

스틸 전면 패널의 뒷면에 함께 출시된 ‘SP120 RGB 프로 팬’ 3개가 장착됐다. ‘SP120 RGB 프로 팬’은 1개당 8개의 개별 설정이 가능한 RGB LED를 보유해 총 24개의 LED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케이스에 장착된 ‘SP120 RGB 프로 팬’은 높은 수준의 공기흐름과 정지압력, 다이내믹한 조명과 동시에 최대속도 1400RPM의 저소음 운영에 최적화됐다.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는 최대 6개의 120mm 팬, 최대 4개의 140mm 팬, 최대 360mm 크기의 라디에이터를 추가 수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더 많은 냉각 가능성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SP120 RGB 프로 팬’은 함께 제공되는 ‘커세어 iCUE 조명 노드 코어’에 연결된다.

‘커세어 iCUE 라이트닝 노드 코어’는 커세어 iCUE 조명 컨트롤러 라인 중 가장 최신 제품으로 별도의 팬 허브 필요 없이 최대 6개의 동일한 커세어 RGB 팬과 직접 연결돼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는 PC 내부의 주요 부품과 RGB 효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에지 투 에지’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을 사용했다.

다양한 저장 옵션도 보유해 2.5인치 트레이 2개와 2.5인치 또는 3.5인치 드라이브를 추가 배치할 수 있는 탈부착 가능한 트레이 2개 등 최대 4개의 드라이브를 설치할 수 있다.

‘220T RGB 에어플로우 케이스’는 직관적인 케이블 라우팅 채널, 내장 고무 그로밋으로 공기흐름은 높이면서 깔끔한 PC 빌드가 가능하다. 또 PSU 커버를 통해 파워 서플라이와 케이블을 숨기고 분리 가능한 먼지 필터가 케이스 상·하단, 전면에서 시스템을 청결하게 해 전문가 수준의 멋진 PC 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