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7일 만에 130만뷰 돌파
상태바
KB금융,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7일 만에 130만뷰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8.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KB국민은행·KB증권·KB손해보험·KB국민카드·KB캐피탈 등 KB금융그룹 5개 계열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편리함을 보여준다.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인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스토리로 KB금융그룹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안재홍의 이야기는 초 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또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해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영상을 볼 때마다 우문기 감독의 개성 있는 유머코드를 새롭게 발견하는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