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오리진커뮤니케이션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엔씨소프트·오리진커뮤니케이션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9.0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을 위한 디자인업계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4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오리진커뮤니케이션, 헤세드스튜디오스, 동성NAIKI, 이엔그룹, 강남여성병원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엔씨소프트는 게임 UX·UI 기획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NC TEST,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로 MMORPG에 대한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자이다. 중국어·일본어 능통한 자는 우대한다.

오리진커뮤니케이션은 현대백화점 편집디자이너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MAC(맥킨토시) 사용이 능숙한 자이다.

헤세드스튜디오스는 웹디자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관 업무 경험이 있는 자이다.

동성NAIKI는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9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일러스트·포토샵·캐드·3Dmax에 능통한 자이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험자이다.

이엔그룹은 콘텐츠 BX 디자인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6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편집물·패키지·전시 등 전반적인 온·오프라인 디자인 경험이 있는 자이다. 우대사항은 평소 문화 예술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있는 자이다.

강남여성병원은 병원 홍보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 임원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유관업무 경력자이다.

이밖에도 한국정보기술단(제안팀 디자인·8일까지), CBS(자막CG·채용시까지), 애플코리아(크리에이티브·채용시까지), 엔씨소프트(애니메이터·13일까지), 이폴리움(웹디자이너·11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