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 국내 출시
상태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 국내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3.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인 P250 SE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스포츠 최초로 출시되는 가솔린 모델인 P250 SE는 랜드로버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만의 부드러운 주행 질감과 우수한 정숙성을 제공하면서도 강력한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랜드로버의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은 249마력의 높은 출력과 37.2kg·m의 최대토크를 통해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한 엔진 스로틀에 빠르게 반응하고 부스트 압력을 즉각적으로 전달하여 터보 래그가 거의 존재하지 않는 장점을 지녔다.

5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실용적이고 활용성이 높은 디스커버리 DNA를 담은 디자인부터 엔지니어링까지 대대적인 혁신을 실현했으며 한층 진보된 최첨단 기술이 대거 적용돼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새롭게 적용된 LED 헤드 램프와 깔끔한 디자인의 전면 그릴, 스포티한 전후방 범퍼, 아래로 길게 뻗은 에어 인테이크는 다이내믹한 느낌을 강조한다.

실내 공간은 핵심 DNA인 실용성과 다목적성을 바탕으로 설계돼 가족 여행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레저활동 SUV로서 활용성도 높다.

뒷좌석에 적용된 40:20:40 분할 폴딩 시트는 필요에 따라 시트 구성을 할 수 있으며 60:40 슬라이딩&리클라인 기능도 적용돼 어린아이부터 성인 탑승자까지 모든 승객들에게 넉넉하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기존 모델 대비 17% 커진 수납공간은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새롭게 적용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터치 프로2는 스크린이 10.25인치로 커졌으며 해상도와 확대·축소 및 터치 반응 속도를 개선했다. 공조장치와 드라이브 모드 조작을 위한 버튼도 모던한 디자인의 터치식 버튼으로 변경돼 조작이 더욱 편리해졌다.

또한 풀 HD 화질의 12.3인치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는 속도, RPM, 연료 게이지와 같은 기본적인 계기판 기능들을 보여주는 것 이외에도 운전자와 차량의 다양한 정보를 연결시켜주는 매개체의 역할을 한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미래형 파워트레인을 탑재할 수 있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프리미엄 트랜스버스 아키텍처(PTA)를 적용해 한층 강력한 강성과 높은 안전성으로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아우르는 탁월한 전지형 주행 역량을 제공한다.

노면을 감지해 최적의 주행모드를 설정해주는 전자동 지형반응 시스템2와 노면 상태에 따라 파워트레인과 브레이크 시스템을 자동으로 제어해주는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은 어떤 험난한 지형에서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의 성능과 안정성을 발휘하도록 돕는다.

새롭게 적용된 인텔리전트 AWD 시스템은 안정적인 온로드 주행 시에는 전륜에만 토크를 배분하여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효율을 높여준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가솔린 모델인 P250 SE의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가격은 6837만원이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앞서 출시된 디젤 모델의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가격은 D150 S 트림 6087만원, D180 S 트림 6497만원, D180 SE 트림 7127만원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저금리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99% 저금리가 적용되는 36개월 할부 상품으로 P250 SE 모델의 경우 선수금 30%, 월 납입금 130만원대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등록비 별도). 또한 저금리 할부 금융 상품은 금융리스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이 가능하고 선수금 비율에 따라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