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FLO·wavve·V 컬러링 이용자 ‘크리스마스’ 콘텐츠 무료이용
상태바
SKT, FLO·wavve·V 컬러링 이용자 ‘크리스마스’ 콘텐츠 무료이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2.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음원과 영상 구독서비스 콘텐츠에 대한 무상 지원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SKT는 작년 연말연시 전국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등이 포함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캐럴 이즈 백’(캐럴이 돌아왔다) 프로젝트를 시행한 바 있다.

올해 진행하는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 시즌2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사회 분위기를 감안해 ‘언택트로 크리스마스를 되찾아주자’는 콘셉트로 콘텐츠를 확장해 진행한다.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FLO)’와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등 모바일 구독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음원·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5GX 부스트파크’와 T멤버십 제휴 편의점·음식점·베이커리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 매장음악을 제공할 예정이다.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50여개 플레이리스트에서 1000곡 이상 음원 리스트를 제공하고 최대 5만명의 고객에게 300회 음악듣기 이용권을 무료 제공한다. 음악듣기 무료 쿠폰은 21일부터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웨이브’에서는 오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전용 메뉴 화면을 구성해 서비스한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웨이브 이용 고객도 관련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에서는 지난 1일부터 가족·친구 등 전화하는 상대방이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 콘텐츠 40여개와 함께 다양한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 중이다. V 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오는 31일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SKT 유영상 MNO 사업대표는 “제한된 상황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낼 수밖에 없는 고객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안을 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음원·영상 콘텐츠 무료 제공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