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닷컴 비즈 서비스 개편…고객 편익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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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레닷컴 비즈 서비스 개편…고객 편익 극대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1.03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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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는 기업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올레닷컴 비즈 개편을 통해 기업전용 서비스 신설과 이용 편의성을 개선한다고 3일 밝혔다.

올레닷컴 비즈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들에게 통신·솔루션·서버 등 기업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신설되고 UI가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이를 통해 개인고객이 이용하는 올레닷컴과 동일한 유저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중 대표적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 컨설팅 기능이 신설된다.

이 기능은 사업규모·업종·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기업고객을 위해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만 고르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 이선우 상무는 “올레닷컴 비즈를 통해 기업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통신상품을 살펴보고 컨설팅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올레닷컴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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