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중형 세단 알티마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수입중형차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원인, 상황, 기쁨, 온정)에 대해 직접 점수를 준다.
1207점을 획득한 알티마는 경쟁모델들을 따돌리며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알티마가 4년 연속 가장 감동적인 수입 중형차로 선정되는 대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세련된 디자인, 역동적인 주행성능, 동급 최고 안전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올 뉴 알티마 출시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닛산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올 뉴 알티마 출시를 기념해 신차 교환보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오는 5월까지 올 뉴 알티마 구입 후 3년 이내 차 대 차 사고로 차량 판매가의 30% 이상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경우 본인 과실이 50% 이하면 동일한 신차로 교환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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