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홈앤쇼핑서 신제품 식품건조기 론칭
상태바
한일전기, 홈앤쇼핑서 신제품 식품건조기 론칭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9.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일전기의 신제품 식품건조기. <한일전기 제공>

한일전기는 오는 9일 홈앤쇼핑에서 신제품 ‘식품건조기’ 신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9일 오후 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한일전기의 신제품 식품건조기를 특별 할인가인 12만8000원에 판매하며 기본 6단에 추가 2단을 증정한다.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된 11만8000원에 구매가능하며 방송 중 홈앤쇼핑앱으로 주문하면 추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한일전기의 신제품 식품건조기는 기존의 건조·발효 기능과 요거트 제조 기능에 각종 과일을 촉촉하게 건조시키는 ‘촉촉기능’이 추가됐다.

촉촉기능은 저온에서 서서히 건조시켜 음식의 색·향·맛·식감까지 한층 살린 계단식 건조공법으로 치아가 약한 유아부터 어르신들까지 촉촉하게 건조된 과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투명 분리형 트레이로 건조과정 관찰할 수 있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해 건조용기나 재료 크기에 상관없이 전통방식 그대로 건조할 수 있다.

트레이는 좌우로 분리가 돼 있어 다른 식품을 건조시켜도 냄새가 섞이지 않고 트레이 표면에 공기와의 접촉면을 최대화한 미세돌기 처리로 건조 효율을 상승시키고 음식물이 트레이에 달라붙는 불편을 최소화 했다.

한일전기는 공기마찰로 발생되는 소음도 기체난류 제어로 업계 최저수준인 34.8dB 수준으로 낮췄으며 간편하고 심플한 조작부로 모든 연령대가 보다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