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일 ‘플리마켓 시즌2’ 개최
상태바
MINI, 20일 ‘플리마켓 시즌2’ 개최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9.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는 오는 20일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 호텔 앞마당에서 ‘MINI 플리마켓 시즌2’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약 3000여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던 MINI 플리마켓은 각자의 MINI 트렁크에 평소 본인이 팔고 싶었던 물건들을 가져와서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MINI 플리마켓 행사의 일부의 수익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되며 판매자들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수익금의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할 수 있다.

신청을 통해 판매자로 선정된 MINI 오너라면 누구나 자기만의 소중한 물품을 플리마켓에서 판매할 수 있고 MINI 오너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MINI만의 색다른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MINI 플리마켓 시즌 2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총 50개의 셀러팀과 MINI와 인연이 있는 파트너사들이 참가한다.

MINI는 행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작년보다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MINI 브랜드의 전통과 세련미, 품격을 추가한 하이엔드 모델 ‘MINI 컨트리맨 파크레인’을 선보이며 긱스를 포함한 인디밴드를 초청해 MINI콘서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전 시즌에서 화제를 모았던 ‘MINI 카 워시’ 서비스와 함께 MINI 시승의 기회를 제공하며 MINI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