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육군본부서 군인 가족 응원 특별 공연
상태바
현대차그룹, 육군본부서 군인 가족 응원 특별 공연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그룹이 대한민국 군장병과 지휘관 그리고 군인가족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특별한 공연을 선사한다.

현대차그룹은 28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 대강당에서 ‘자랑스러운 우리 영웅들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문화공연 군인의 품격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군인의 품격은 대한민국 안보를 책임지는 군인들을 위해 현대차그룹이 기획한 군 특화 사회공헌 사업으로 이 날 행사는 코요테, 김연우의 공연으로 꾸며졌다.

군인의 품격은 지난 7월 경기 용인 3군사령부에서 시작해 서울 육군특수전사령부, 경남 진해 해군사관학교, 충남 서산 공군 20전투비행단 등 지금까지 총 12개 부대에서 진행됐으며 12월10일까지 전남 목포 해군 3함대사령부, 경기 양주 26사단 등 2곳을 추가 방문해 14회에 걸쳐 군 장병과 지휘관, 군인가족 등 총 1만여명에게 문화 공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는 꿈과 자부심을 주제로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 개그맨 이승윤의 강연과 그룹 부활, 가수 김연우, 양파 등 부대별로 기획된 맞춤 문화 공연을 통해 군 장병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한 가정의 부모님이자 아들, 딸, 친구이기도 한 군인들이 우리 사회의 진정한 영웅이라는 응원메세지를 드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자부심을 갖고 군생활에 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군인의 품격을 문화체육관광부의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캠페인과 연계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