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멤버십으로 테마파크 할인·셰프 초대 받으세요”
상태바
KT, “올레 멤버십으로 테마파크 할인·셰프 초대 받으세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2.0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전국 3대 테마파크 할인과 스타 셰프 레스토랑 체험 응모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의 입장권·자유이용권을 2월 한 달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하는 올레 멤버십 ‘방학을 부탁해’를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면 더욱 높은 할인율로 입장권·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포함 2인 입장권을 2만원에, 서울랜드는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롯데월드는 오후 4시 이후부터 본인 포함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총 500명을 추첨해 스타 셰프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대표 레스토랑은 젤렌(미카엘), 줄라이(오세득), 랩 24(에드워드 권), 시추안 하우스(여경래), 마이타이(홍석천), 마틸다(장진우)이다.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올레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웹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중 체험 후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 세계 3대 진미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KT 통합 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올해 올레 멤버십 첫 이벤트로 10대, 대학생을 위한 방학을 부탁해와 고품격 체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스타 셰프 레스토랑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더욱 알찬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