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상태바
한국타이어,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3.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타이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4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구매의도, 충성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들의 구매 의향을 측정하는 구매의도 항목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 케어 서비스 제도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포르쉐 등 전 세계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며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우디 TT, 포드 머스탱 등 스포츠카와 SUV 등으로 신차용 타이어 공급 영역을 확대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8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기술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고객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