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5·프렌즈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 4종 출시
상태바
LG전자, G5·프렌즈 대표 캐릭터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 4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5.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캡틴 플레이’를 활용한 액세서리 4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월 말부터 순차 출시한 캡틴 플레이 액세서리는 엘로우·핑크 등 다양한 색상의 컬러 하드 케이스와 투명 하드 케이스, 투명 젤리 케이스 등 G5 전용 케이스 3종과 거치 링 1종이다.

캡틴 플레이의 다양한 포즈가 담겨있으며 제품별 가격은 1만8000~2만원 선이다.

LG전자는 G5와 프렌즈의 제품 캐릭터로 익살스러운 고양이 캡틴 플레이를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캡틴 플레이는 평소 천진난만한 눈망울로 있다가도 선글라스를 끼는 순간 장난끼 넘치는 고양이로 변한다. 또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에서는 제품 전문가로 변모하는 등 반전 매력도 보여주며 젊음·호기심·창의력을 뜻하는 라임색을 띄고 있다.

LG전자는 캡틴 플레이 캐릭터를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제품 소개영상 외에도 LG 프렌즈 제품 심볼 디자인과 애플리케이션 ‘LG 프렌즈 매니저’의 아이콘 등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또 지난 4월 발표한 마마무의 G5와 프렌즈 OST ‘기대해도 좋은 날’의 커버 이미지로 적용된 바 있다.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라며 “앞으로도 상상하지 못한 재미와 즐거움으로 LG 모바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