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6 RE플러스 출시…“편의사항 추가 장착해 사양 고급화”
상태바
르노삼성차, QM6 RE플러스 출시…“편의사항 추가 장착해 사양 고급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4.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QM6 프론트 바디키트. <르노삼성차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QM6의 상품성을 강화한 신규 트림을 출시하고 4WD 프로모션 등 중형SUV 시장공략에 나섰다.

르노삼성차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QM6에 편의사양을 추가로 장착해 상품성을 높인 RE플러스(RE+) 트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의 RE트림을 대체하는 모델로 40만원 상당의 전자식 파킹브레이크(E-PKB)와 하이패스 시스템(ETCS)이 기본으로 장착되면서도 RE 트림의 가격이 그대로 적용된다.

또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와 19인치 투톤알로이휠로 구성된 스타일링 패키지도 개별 옵션으로 분리해 장착할 수 있도록 해 선택폭을 더욱 넓혔다.

르노삼성차는 RE플러스 출시와 함께 4월 들어 QM6에 대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ALL MODE 4X4-i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4월 중 QM6 사륜 구동 모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만원을 특별 지원한다.

또 9일까지 열리는 서울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 부스를 방문해 상담하거나 전국 판매거점에서 시승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7만원 상당의 스마트형 블랙박스를 무상 장착(또는 10만원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RE 트림과 4WD는 QM6의 판매 주축 모델로 이번 RE플러스 출시와 4WD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한다는 차원에서 마련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