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불편·필요서비스 제안하면 최대 50만원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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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불편·필요서비스 제안하면 최대 50만원 지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4.06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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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는 소비자 접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 가능하며 동부화재 서비스 부문 중 보상, 상품안내, 고객 상담, 긴급·현장출동, 기타 서비스에 있어서 불편했거나 필요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동부화재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와 연결된 이벤트 참여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개선효과, 실행가능성, 노력도, 창의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50만원(1명), 우수상 30만원(3명), 장려상 영화티켓(1인2매·50명)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참여자 70명을 추첨해 커피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반영해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니즈 반영을 통한 접점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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