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럭시S8·S8플러스 예약가입 유치전 시동…각사별 혜택은?
상태바
이통3사, 갤럭시S8·S8플러스 예약가입 유치전 시동…각사별 혜택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4.0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8·S8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조기가입자 확보를 위한 이동통신 3사의 유치경쟁이 막을 올렸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는 7~17일 진행되는 예약가입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은 국내 정시 출시일인 21일보다 3일 빠른 18일부터 개통해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S8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3가지 색상으로 S8플러스는 코랄 블루, 오키드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6GB RAM을 탑재한 S8플러스는 미드나이트 블랙으로 출시된다.

갤럭시S8·S8플러스 가격은 각각 93만5000원과 99만원이며 6GB RAM(메모리 128GB)을 탑재한 S8플러스는 115만5000원이다.

먼저 SK텔레콤은 삼성전자, 삼성카드와 손잡고 카드 할인 혜택을 최대로 받으면 ‘S8’ 기기할부금이 0원이 되는 ‘T갤럭시클럽 제로’ 프로그램과 ‘T삼성카드(갤럭시S8에디션)’을 선보인다.

T갤럭시클럽 제로 혜택은 T갤럭시클럽S8 가입과 T삼성카드 할부 결제가 필수 조건이다.

T갤럭시클럽S8은 소비자가 선택약정할인(20% 요금할인)으로 S8을 개통하고 1년 뒤 S9으로 교체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까지 잔여 기기할부금을 면제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월 이용료는 5500원이며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T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아 무료로도 이용 가능하다.

T삼성카드는 S8과 동일한 오키드그레이, 미드나잇블랙, 아크틱실버, 코랄블루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T갤럭시클럽 제로 이용 시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51만6000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T갤럭시클럽 제로는 기존 프로그램과 달리 초기 1년간 청구되는 S8 기기할부금을 1년 뒤 교체시점까지 유예시킨 후 남은 1년 치 잔여 기기할부금과 함께 일괄 면제해준다.

소비자는 S8을 사용하는 1년 동안 기기할부금 0원에 통신비만 납부하고 S9으로 교체 시 잔여 기기할부금도 내지 않아도 된다.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S8을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바로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소비자가 온라인몰에서 바로픽업을 신청하고 원하는 매장 위치와 18~20일 중 편한 시간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전국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 가입할 수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T월드다이렉트 상담사를 평소보다 3배 이상 증원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 가입하면 슈피겐 고속충전기 패키지(고속충전기·보조배터리·젤리케이스·보호필름), 브리츠 넥밴드 패키지(넥밴드·젤리케이스·보호필름), 고릴라 강화유리 패키지(강화유리·젤리케이스·보호필름) 총 3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전화 이용자는 7일부터 앱 내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예약 가입하면 추가로 추첨을 통해 기어S3클래식LTE(50대)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8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S8 구매고객 88명을 추첨해 8개 선물이 담겨있는 패키지 박스를 제공한다.

KT는 전국 KT매장과 온라인 채널 KT 올레샵을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KT 직영 온라인 올레샵에서는 구매자에게 액세서리 4종세트 삼성정품 무선충전패드·USB C Type 고속 충전기, 샤오미 2세대 보조배터리, 보호필름 등을 증정한다. KT 올레샵에서는 올레샵 상품권, 문화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KT는 갤럭시S8 구매자가 1년 후 최대 5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 갤럭시S8 체인지업을 출시했다.

갤럭시S8을 선택한 소비자가 1년 후 사용 중인 갤럭시S8을 반납하고 최신 갤럭시S 혹은 노트 시리즈로 기기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멤버십 포인트 등 KT의 다양한 추가할인을 받은 경우에도 출고가 기준 최대 50% 보상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24개월 단말 할부와 20% 요금할인 선택 시 가입할 수 있으며 월 이용료는 3300원으로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T 회원은 다양한 추가할인을 통해 갤럭시S8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 구매하면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에 4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이 월 120만원이 넘는다면 ‘KT-K bank 체크카드’로, 100만원이 넘는다면 ‘올레 CEO우리카드’로 2년간 최대 72만원 할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를 통한 추가할인과 포인트파크를 통해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사전 판매 참여 소비자 중 88명을 선정해 개통이 시작되는 18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론칭행사도 진행한다.

론칭행사에 초청되는 사전개통 고객 88명 전원에게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2000여개 LG유플러스 매장과 사전예약 사이트,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갤럭시S8을 사전예약 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LG유플러스를 검색해 친구 추가하고 1:1 채팅을 눌러 접수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갤럭시S8을 구매한 사전예약자 선착순 1000명에게 마블·디즈니 캐릭터 USB 16GB를 제공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갤럭시S8을 구매한 모든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초박형 케이스와 보호필름 2매를 기본 제공한다.

사전예약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온라인숍(U+Shop)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달 납부하는 통신비의 7%를 할인해주고 카카오 프렌즈 보조배터리와 멀티케이블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8 사전예약 접수와 동시에 갤럭시 S8을 한달동안 체험할 수 있는 8888명의 체험단을 11일까지 모집한다.

기존 LG유플러스 기기변경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번호이동 고객도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며 체험단에 선정된 소비자는 갤럭시S8을 체험하는 기간 동안 발생한 통신비 등을 납부 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제공받는다.

1개월 사용 후에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거나 위약금과 잔여할부금을 면제받고 타 모델변경 또는 해지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갤럭시S8 사전 예약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휴대폰을 개통할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소비자는 18일부터 24일까지 갤럭시S8을 개통할 수 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S8을 구매하고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할부원금의 최대 50%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용료는 월 7700원으로 월 납부요금 6만5890원이상의 VIP·VVIP 등급의 회원일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갤럭시 폰 교체 프로그램인 ‘U+갤럭시 클럽’도 함께 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S8을 구매한 소비자가 12개월 이후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전액 면제 받는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동통신사 중 단독으로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과 U+갤럭시 클럽을 동시 출시해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새롭게 출시한 ‘LG U+빅팟 하나카드’를 활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갤럭시S8을 구매 시 LG U+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7000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아 24개월 동안 총 40만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휴카드인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