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야구장서 신차 전시·체험…프로야구 마케팅 시동
상태바
쉐보레, 야구장서 신차 전시·체험…프로야구 마케팅 시동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4.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쉐보레는 지난 22~23일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EV(Bolt 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야구 마케팅은 오는 8월 말까지 서울 잠실구장,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부산 사직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7년째 후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