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신차 전시와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쉐보레는 지난 22~23일 SK와이번스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리는 인천 문학경기장에 쉐보레 파크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신차 올 뉴 크루즈와 순수 전기차 볼트EV(Bolt EV)를 전시하고 포토존을 운영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에게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프로야구 마케팅은 오는 8월 말까지 서울 잠실구장, 대전 한화이글스파크, 부산 사직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국내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7년째 후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스포츠를 매개로 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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