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백화점에서도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한다고 24일 밝혔다.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면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백화점에서도 LG G6의 장점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행사를 확대했다”면서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000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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