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백화점에도 ‘G6’ 체험존 설치…개통까지 원스톱 제공
상태바
LG전자, 백화점에도 ‘G6’ 체험존 설치…개통까지 원스톱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4.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직원이 백화점 체험존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한 손으로 다루기 쉬운 크기와 그립감을 유지하면서 화면은 키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백화점에서도 전략 스마트폰 LG G6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내달 7일까지 전국 16개 백화점 가전매장에 순차적으로 LG G6 체험존을 설치한다고 24일 밝혔다.

체험해 보고 구입을 원하면 백화점 현장에서 상담부터 이동통신사 개통까지 바로 이뤄질 수 있도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제 기준보다 훨씬 철저한 검증을 거친 배터리 안전성과 군 작전을 수행하기에도 충분한 내구성 등 LG G6의 뛰어난 품질을 강조할 계획이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백화점에서도 LG G6의 장점들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행사를 확대했다”면서 “제품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LG G6의 차별화된 가치를 꾸준히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국내 출시 이전에도 전국 이동통신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까지 총 3000여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국 출시 전에는 미국 전역에 총 2만5000여 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