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애니카손사, 자동차정비 우수협력업체 초청 감사·화합
상태바
삼성화재애니카손사, 자동차정비 우수협력업체 초청 감사·화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9.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 AFC 페스티벌’에 참여한 자동차정비 우수 협력업체 대표들과 삼성화재 임직원. 왼쪽 8번째가 삼성화재애니카손사 지방보상2팀장 김한기 담당. <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지난 13일 대전시 삼성화재 유성연수원에서 우수협력업체 대표자와 임직원 등 총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AFC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AFC 페스티벌은 그 동안 삼성화재 고객에게 좋은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진 정비문화 정착에 노력한 여러 우수협력업체 대표자들을 초청해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2009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5회째다.

이번 페스티벌은 ‘동행(同行), 내일을 그리다’는 주제로 우수업체에 대한 시상과 만찬, 수상업체의 경영혁신사례 발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변화와 기회에 대한 특강 등의 행사로 진행됐다.

삼성화재는 전국 984개 우수 자동차정비 업체와 제휴관계를 맺고 있으며 매년 우수업체에 대한 시상과 해외 선진사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협력업체 기술교육과 전문 컨설턴트를 활용한 주기적인 컨설팅으로 수준 높고 투명한 정비서비스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박병민 동일자동차공업사 AFC 대표는 “오늘 행사를 통해 우수업체의 운영사례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와 상생을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정비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