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을녹산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방문자 편의성 강화
상태바
갑을녹산병원,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방문자 편의성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2.2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문자 편의성이 강화된 갑을녹산병원 홈페이지. <갑을의료재단 제공>

갑을의료재단의 갑을녹산병원은 고객중심의 간결하고 직관적인 구성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갑을의료재단 관계자는 “최근 리뉴얼된 갑을장유병원과 갑을구미병원 홈페이지에 이어 갑을녹산병원 홈페이지가 개편됐다”며 “갑을의료재단 산하 3개 병원 모두 홈페이지 개편을 완료해 온라인 방문 고객이 편안하고 쉽게 병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각 병원 홈페이지는 기존 PC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포맷을 탈피하고 시원한 카드 형식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콘텐츠와 내용 간소화 작업, 이미지 위주의 레이아웃 등을 통해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됐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사용자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바일 버전 페이지도 함께 오픈했다.

많은 공장들이 위치한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갑을녹산병원 홈페이지에는 특수검진센터 개설과 검진센터 관련 단독 카테고리가 제공된다.

갑을의료재단 관계자는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6월 특수검진센터를 개설해 운영 중이며 24시간 응급진료, 진료진과의 실시간 협진, 국내 4대 대학병원 핫라인 진료 협진체계 등을 가동 중”이라며 “실시간으로 유익한 병원 콘텐츠를 제공해 건강증진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