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글로벌 음악축제서 오디오 브랜드 ‘엑스붐’ 체험존 마련
상태바
LG전자, 글로벌 음악축제서 오디오 브랜드 ‘엑스붐’ 체험존 마련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7.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글로벌 음악축제를 활용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로 육성 중인 ‘엑스붐’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9일(현지시간) 인도 뉴델리 시리포트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8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인도’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6월 인도 10개 도시에서 진행된 예선 통과자 가운데 한국 창원시에서 개최하는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할 인도 대표를 선발하는 결선 대회다.

LG전자는 공연장에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 체험공간을 마련해 공연을 즐기러 온 케이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앞서 LG전자는 음악 분야 통합 미디어 업체 ‘아프로펑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시카고, 뉴욕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음악축제에 참여해 프리미엄 오디오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6~8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밀레니엄 뮤직 페스티벌’에 포터블 스피커 대표제품인 PK 시리즈 체험공간을 운영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PK 시리즈는 LG전자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재생되는 음악의 템포에 맞춰 스피커 전면 LED 조명 색상 등을 바꿔줘 흥겨운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