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GB 조명에 사운드 구현”…로지텍, 게임 전용 스피커 ‘G560’ 출시
상태바
“RGB 조명에 사운드 구현”…로지텍, 게임 전용 스피커 ‘G560’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7.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지텍 G560 PC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코리아 제공>

로지텍코리아는 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게임 전용 스피커 ‘G560 PC 게이밍 스피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G560은 DTS:X® Ultra 1.0 기술을 적용한 3D 오디오 기능을 탑재해 음악은 물론 PC 게임 시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자랑한다.

3D 오디오 기능은 게임 시 사운드의 정확성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 강렬함과 현실감을 증폭시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정격 출력 120W, 최대 출력 240W를 지원하며 라이트싱크 기술이 적용돼 RGB조명과 폭발적인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동기화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조명 효과가 연출된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LGS)의 스크린 샘플러 설정을 통해 4개의 조명 구역을 선택하고 1680만여가지의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라이트싱크 기술은 영상이나 음악 콘텐츠에도 반응해 몰입감 넘치는 조명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USB, 3.5mm 단자, 블루투스 등 다양한 연결 옵션을 제공하고 이지 스위치 기술로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4개 기기를 자유롭게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진회 로지텍코리아 게이밍 카테고리 매니저(차장)는 “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G560은 오디오와 RGB 조명을 동기화해 스크린의 게임플레이에 따라 반응한다”며 “게이머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완벽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