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탈출 옴니버스’ 편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지난 7월 서울지역부터 적용돼 오는 9일까지 전국 CGV에 교체가 완료될 예정이다.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와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왔다.
신규 광고 역시 전편인 몬스터 편, 우주비행사 편, 분노의 도로 편 등에 이어 흥행 영화의 소재를 활용해 친근함과 재미 요소를 강조했다.
‘탈출 옴니버스’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와 함께 다양한 좀비 캐릭터들이 3D 영상으로 구현됐다.
영화 ‘부산행’을 패러디해 ‘또로’와 ‘로로’가 기차 내에서 좀비들의 공격을 피해 빠져나오는 내용으로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들과 ‘안전한 탈출’이라는 스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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