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정형돈·데프콘 출연 ‘U+아이돌라이브’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LG유플러스, 정형돈·데프콘 출연 ‘U+아이돌라이브’ 광고 영상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11.1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라이브’의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광고는 ‘주간 아이돌’에 이어 ‘아이돌룸’을 진행하며 ‘아이돌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정형돈(돈희)과 데프콘(콘희)이 모델로 나섰다.

‘돈희콘희가 전하는 덕질 팩트체크’로 덕후 취향저격 ‘멤버별 영상’과 ‘카메라별 영상’ 등 U+아이돌라이브의 차별화된 기능을 재치 있게 설명한다.

영상은 “직캠은 방송 끝나야 볼 수 있다”, “고정된 앵글로만 본다”라는 기존 덕질의 고정관념을 돈희와 콘희가 검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실시간 방송 중 고화질 직캠으로 감상하는 좋아하는 멤버를 볼 수 있는 ‘멤버별 영상’과 원하는 카메라 각도를 선택하는 ‘카메라별 영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올바른 덕후생활, U+아이돌라이브’ 영상은 유튜브와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기능 외에도 ‘U+아이돌라이브’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 방송출연 알림받기, VOD 모아보기, 광고 없이 영상보기 기능을 설명하는 7초 디지털 광고 영상 7편도 함께 공개됐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7초 영상 7편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