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좋아하는 아이돌 무대를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감상하는 미디어 플랫폼 ‘U+아이돌라이브’의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광고는 ‘주간 아이돌’에 이어 ‘아이돌룸’을 진행하며 ‘아이돌 전문가’로 활동 중인 정형돈(돈희)과 데프콘(콘희)이 모델로 나섰다.
‘돈희콘희가 전하는 덕질 팩트체크’로 덕후 취향저격 ‘멤버별 영상’과 ‘카메라별 영상’ 등 U+아이돌라이브의 차별화된 기능을 재치 있게 설명한다.
영상은 “직캠은 방송 끝나야 볼 수 있다”, “고정된 앵글로만 본다”라는 기존 덕질의 고정관념을 돈희와 콘희가 검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실시간 방송 중 고화질 직캠으로 감상하는 좋아하는 멤버를 볼 수 있는 ‘멤버별 영상’과 원하는 카메라 각도를 선택하는 ‘카메라별 영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올바른 덕후생활, U+아이돌라이브’ 영상은 유튜브와 TV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멤버별 영상, 카메라별 영상 기능 외에도 ‘U+아이돌라이브’의 지난 영상 다시보기, 방송출연 알림받기, VOD 모아보기, 광고 없이 영상보기 기능을 설명하는 7초 디지털 광고 영상 7편도 함께 공개됐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7초 영상 7편은 LG유플러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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