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소셜캠퍼스, ‘1분1초 소셜영화제’ 개최…총 상금 2850만원
상태바
LG소셜캠퍼스, ‘1분1초 소셜영화제’ 개최…총 상금 2850만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6.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소셜캠퍼스는 다음달 29일까지 ‘환경’과 ‘사회적경제’를 주제로 ‘1분1초 소셜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LG화학과 LG전자가 주최하고 사회연대은행이 주관하는 이번 영화제는 환경과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실천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만 7세 이상~만 28세 이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5초 이상~61초 이하 분량의 단편영화, 뮤직비디오, 인터뷰, BJ 등 영상을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총 285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영화제는 종합부문 그랜드필름상을 시작으로 초등부문, 청소년부문, 청년부문으로 나눠 시상하며 각 부문별 골든필름상, 실버필름상, 브론즈필름상을 수여한다.

특별상으로는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에게 수여하는 남우·여우주연상, 작가의 역량이 우수한 시나리오상, 감각적인 시각효과를 표현한 시각효과상, 주연 이상으로 주목받은 연기자에게 수여하는 신스틸러상, 지도교사에게 수여하는 소셜리더상,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네티즌상 등이 주어진다.

심사에는 사회적경제·환경·영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최종 47인(팀)을 선발하며 8월31일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열리는 ‘소셜 필름 페스티벌’을 통해 선정된 작품 상영회와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