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바닥 청소 한 번에”…레이캅코리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 출시
상태바
“침구·바닥 청소 한 번에”…레이캅코리아,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7.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 [레이캅코리아 제공]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 [레이캅코리아 제공]

레이캅코리아는 올인원 무선청소기 신제품 ‘레이캅 라이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레이캅 라이트는 침구와 바닥청소 모두 가능하도록 실현한 올인원 제품이다.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와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침구살균청소가 무선으로 손쉽게 가능하고 파워모터헤드로 바닥의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청소해 침구부터 바닥까지 집안 전체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레이캅 침구청소기와 동일한 레이클린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UV헤드로 최상의 침구살균 청소력을 갖췄다.

독자적인 광클린 메커니즘을 적용해 화학제품을 쓰지 않고도 세균 99.9%, 바이러스를 96% 이상 살균할 수 있고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를 구현했다. 흡입과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침구·집안 곳곳의 집 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바닥청소는 2종류의 재질로 구성된 브러시가 탑재돼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낸다. 꼼꼼한 청소·먼지 잔해 방지를 위한 먼지센서가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준다.

파워헤드와 UV헤드 외에도 패브릭·틈새 전용 등 장소별 맞춤형 노즐을 탑재해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요시 즉각적으로 사용 가능한 핸디 청소기로 분리 가능하고 스틱이 좌우 90도로 회전돼 모서리 청소가 용이하다. 또 원터치 먼지통 비움 방식, 거치 쿠션, 물 세척 더스트박스, 충전이 편리한 탈착식 배터리 등 무선청소기로서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전체 무게는 1.6kg이며 무광 화이트톤 색상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가전으로 만족도를 높여준다.

신제품은 레이캅 공식몰 또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