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8종 출시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실외기 없는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8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7.2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8종. [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8종. [캐리어에어컨 제공]

캐리어에어컨이 2019년형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캐리어 이동식 에어컨은 실외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다양한 실내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냉방 전용 모델(냉방면적 23.6㎡) 3종과 냉난방 겸용 모델(냉방면적 28.5㎡·난방면적 15.5㎡) 5종으로 구성된다.

냉·난방, 제습, 송풍 등 다양한 기능을 보유해 제품 하나로 더운 여름철에는 냉방기, 추운 겨울철에는 보조 난방기로 활용할 수 있다.

설치형 에어컨의 단점도 보완돼 원룸, 소형 오피스텔, 세컨드 룸과 같이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장소, 배관 연결이 어려운 장소, 부분 냉난방이 필요한 장소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상단부에 위치한 터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자동운전, 취침운전, 예약운전, 상하자동풍향 등 다양한 작동 모드를 제공한다.

마이모드 설정 시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운전 상태를 기억해 제품을 껐다가 다시 사용할 때에도 동일한 운전 상태를 제공하며 팔로우미 기능을 사용하면 리모컨에 내장된 센서로 실시간 실내 온도를 감지해 정보를 제공한다.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제품에 이상이 생기면 스스로 운전을 중지하고 디스플레이에 알림 표시를 제공해 소비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냉난방 겸용 모델의 경우 70만3000원, 냉방 전용 모델의 경우 57만7000원이며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 등의 전문가전매장과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