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백일후애’ 엽서 사연 공모…왕복 항공권 등 경품
상태바
진에어, ‘백일후애’ 엽서 사연 공모…왕복 항공권 등 경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7.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음달 11일까지 ‘백일후애’ 엽서 사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일후애 엽서 서비스는 기내에서 제공하는 그림엽서에 탑승객이 사연을 작성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100일 후에 배송되는 기내 특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본인, 친구, 가족, 연인과의 여행 중 특별한 기억·우연한 만남·소소한 행복 등 다채로운 주제로 진에어 탑승객 누구나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먼저 기내에서 객실승무원에게 ‘백일후애’ 엽서를 요청해 자신의 사연을 작성한다. 작성된 엽서는 객실승무원에게 제출해야 하며 제출 전에 반드시 사연의 내용을 사진 촬영해야 한다.

이후 진에어 홈페이지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촬영한 사연을 제출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7건의 1차 우수 사연은 다음달 11일로부터 100일째인 11월18일에 진에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이후 SNS 공개 투표를 통해 3건의 최종 당첨 사연을 선정해 11월 말 최종 발표될 예정이다.

최다 득표 3인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1인2매)과 함께 시크릿 여행 상품이 제공된다.

여행 상품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1차 발표 시 공개되며 투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죠르디 말랑인형’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4일 엽서를 작성하는 진에어 인천 출발편 모든 탑승객에게 카카오 캐릭터인 니니즈의 ‘죠르디 휴대폰 거치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