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 영상 ‘돌봄스릴러 아무도 안 된다’ 6일 만에 100만뷰 돌파
상태바
KB금융, 바이럴 영상 ‘돌봄스릴러 아무도 안 된다’ 6일 만에 100만뷰 돌파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0.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은 지난 16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돌봄스릴러 아무도 안 된다’ 편이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은 초등학생 아이의 하교 시간은 다가오지만 가족 아무도 아이를 데리러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든 해결책을 찾아보려는 부모의 모습을 공감되게 표현했다.

지금까지의 사회공헌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와 스타일에 신선한 모델 조합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켰다는 평가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KB금융그룹은 촬영 과정과 이희준, 신동미, 김연아의 활약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지난 22일 공개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금융그룹은 고객의 행복 실현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겠다는 뜻을 담아 ‘세상을 바꾸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를 선포하고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보육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모두가 행복한 더 나은 세상을 재치 있게 풀어낸 이번 영상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지난해 5월 교육부와 온종일 돌봄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맺고 전국 1600여개 초등학교에 2500개의 돌봄교실과 병설 유치원을 만들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