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1주년 ‘KIA VIK’ 기념 돌잡이 물품 선택 시 갤럭시폴드 등 경품
상태바
기아차, 1주년 ‘KIA VIK’ 기념 돌잡이 물품 선택 시 갤럭시폴드 등 경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0.3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KIA VIK’의 출시 1주년을 맞아 1105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잡이’ 콘셉트를 차용해 다음달 1~20일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IA VIK’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친근한’, ‘새로운’, ‘재미있는’, ‘빠른’, ‘유용한’ 등 ‘KIA VIK’에 기대하는 모습을 담은 돌잡이 물품들 중 하나를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KIA VIK’의 공식 출시일인 11월5일을 기념하기 위해 갤럭시폴드, LG그램 15인치 노트북 등 총 1105개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해 11월5일 출시된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IA VIK’은 기아차의 영문 사명 ‘KIA’와 이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의 ‘VIK’을 조합해 기존의 틀을 깨는 역발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이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단계, 차량 유지·관리, 처분을 위한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 라이프’ 모든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하나의 아이디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출시된 지 약 1년 만에 가입자 85만명을 달성했으며 구글플레이 기준 자동차 카테고리 내 인기 순위 7위로 완성차 업체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