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아웃도어·골프·스포츠 등 겨울 의류 할인 판매
상태바
세이브존, 아웃도어·골프·스포츠 등 겨울 의류 할인 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12.03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12월 한 달간 ‘블랙먼스’ 행사를 열고 지점별로 겨울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서울 노원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터 할인·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더 다운 제품·패딩 등 동계상품과 머렐의 겨울 신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마운티아 패딩바지, 롱다운 등을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경기 성남점은 휠라·나이키·아디다스 등이 참여하는 스포츠웨어 겨울시즌 파격가전을 열고 플리스, 후드티셔츠 등 겨울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아디다스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르까프는 운동화·롱다운 등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경기 화정점은 숙녀캐주얼 겨울상품 특가전을 열고 겨울코트를 할인한다. 잇미샤는 겨울 신상 핸드메이드 코트를 최대 30% 할인하며 블루페페는 재킷과 코트 등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10% 할인 판매한다.

경기 광명점은 3층에서 엠바골프, 팜스프링, 피가로골프의 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1층에서는 골프웨어 라이벌전을 열고 제이디엑스와 이동수골프의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한다. 또한 10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제이디엑스는 양말·무릎담요, 이동수골프는 스카프·텀블러를 증정한다.

부천 상동점은 영·이지캐주얼 블랙 먼쓰를 열고 폴햄, 행텐, 무자크, ab.plus, H커넥트의 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특히 H커넥트는 매장 신규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