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키너지 4S 2’ 국내 출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키너지 4S 2’ 국내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2.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유럽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사계절용 타이어 ‘키너지 4S 2’를 국내에 출시한다.

키너지 4S 2는 유럽 시장에서 먼저 출시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여름 무더위부터 겨울 한파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기온변화에도 최적의 성능을 유지한다.

트레드 중앙에 넓은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홈)를 배치해 배수성능을 향상하고 지그재그로 교차하는 형태의 V자형 그루브 패턴을 적용해 뛰어난 눈길 주행성능과 횡방향 안정성 향상에 기여하며 주행소음도 함께 감소시켰다.

다양한 기후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고밀도·고분자 실리카 컴파운드가 적용돼 젖은 노면에서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한다. 또한 정교한 핸들링 성능과 함께 마른 노면이나 고온의 상황에서도 향상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이 외에도 트레드블록 중앙에 미세 3D 사이프(타이어 표면에 가로 방향으로 새겨진 미세한 홈)를 적용해 접지면의 표면적을 늘리고 제동거리를 단축시키며 고온·과부하 상황에서의 마모를 방지한다.

한편 유럽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빌트는 올해 사계절용 타이어 테스트에서 키너지 4S 2를 31개 브랜드 제품 중 5위 선정했다. 아우토빌트는 “눈길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전반적으로 흠잡을 곳이 없는 균형 잡힌 사계절용 타이어”라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