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대우조선해양건설 등 중견 건설사 경력직 모집
상태바
대방건설·대우조선해양건설 등 중견 건설사 경력직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0.07.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와 코로나19 상황 장기화에도 건설업계 채용소식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2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에 따르면 대방건설, 대우조선해양건설, 이랜드건설, 현대아산, 은민에스엔디 등 중견 건설사들이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대방건설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CS(건축), 구조, 전기, 조경, 예산견적, 일반토목 등이며 오는 8월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공동주택·주상복합·오피스텔 시공업무 경력 유경험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1군 상위건설사 경력 우대 등이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은 상품개발 인테리어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건축학과·실내디자인과 초대졸 졸업자, 해당직종 실무경력 10년 이상, 건설회사 경력자 등이다.

이랜드건설은 하반기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임 현장소장, 건축, 공무, 기계, 토목, 견적, 소싱, 분양 등이며 28일까지 이랜드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부문별 필수사항 해당자,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 등이다.

현대아산은 개발사업영업, 건축, 기계(설비), 토목, 안전 등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8월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업무경력 충족자, 4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북한지역 포함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은민에스엔디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인테리어 설계와 인테리어 견적이며 각각 7월30일, 8월31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분야별 필수사항 해당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신세계건설(8월2일까지), KCC건설·포스코에이앤씨(30일까지), 삼우씨엠건축사사무소(27일까지), 호반건설·동아건설산업·한양건설·웰크론한텍(26일까지), 우미건설·자이에스앤디·계룡건설·고려개발·대명이십일·계선(채용시까지) 등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