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인카페이먼트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월10일부터 2월28일까지 MY르노코리아 앱 고객 대상 인카페이먼트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유도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내 추천 맛집을 인카페이먼트로 즐기자’는 주제 아래 앱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500여건의 신규 맛집 등록 요청이 있었으며, 이중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43곳의 신규 매장을 인카페이먼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등록 완료했다. 신규로 등록된 서울·경기 지역의 43개 매장은 3월부터 이용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인기 있는 프렌차이즈 업체들과의 협의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 4월 중 롯데리아 일부 매장에서 인카페이먼트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지속적으로 고객 소통을 통해 고객 니즈가 높은 매장을 우선으로 인카페이먼트 가맹점을 확장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 메뉴는 물론, 주유 서비스와 편의점 상품 등을 차량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 SM6, 르노 캡처, 르노 조에 등 르노코리아의 이지 커넥트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들에서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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