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그룹 코리아, ‘서비스 라이브’ 운영…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 제공
상태바
BMW그룹 코리아, ‘서비스 라이브’ 운영…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1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공식 AS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실시간 차량 정비 현황을 원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라이브’의 운영을 정식으로 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BMW·MINI 서비스 라이브는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의 점검·수리 과정을 사진이나 영상 자료로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차량 정비와 관련된 자료는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 이를 활용해 차량 점검 결과 혹은 추가 수리가 필요한 항목을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다.

차량 입고 후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서비스 테크니션이 차량에 대한 특이사항을 영상·사진을 함께 첨부해 서비스 라이브에 업로드하면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문자로 전송하고 고객은 문자 내 URL 링크를 통해 업데이트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차량에 대한 추가 작업이 필요한 경우 고객은 관련 자료와 상담 내용을 토대로 작업 진행 여부를 결정해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만큼 정비를 위해 소요되는 노력과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BMW그룹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5월31일까지 약 6주간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올 케어 위크’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동안 서비스 라이브 운영 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차량 점검 후 문자로 안내되는 서비스 라이브 URL 링크를 클릭해 점검 내용을 확인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