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주유소 운영인과 함께 자원봉사 활동
상태바
에쓰오일, 주유소 운영인과 함께 자원봉사 활동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5.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열린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류열 에쓰오일 수석부사장(오른쪽)이 정구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상근부회장에게 후원금 3억30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에쓰오일 제공>

에쓰오일이 계열주유소와 공동으로 지역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에쓰오일은 7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열린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류열 에쓰오일 수석부사장이 정구훈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상근부회장에게 후원금 3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에쓰오일 영업사원들이 300여 곳 주유소 운영인들과 함께 지역 복지시설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배식, 청소, 목욕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영업 현장의 직원들과 주유소 운영인들이 사회봉사단을 이뤄 각 지역의 복지시설에 특화된 봉사활동을 펼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임직원들과 주유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문화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임직원들이 주유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을 후원하는 이 캠페인은 노인요양시설과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1200여 회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