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비즈 오피스넷 광기가 출시…기본보다 10배 빠른 속도
상태바
LG유플러스, 비즈 오피스넷 광기가 출시…기본보다 10배 빠른 속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6.1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중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기존 100Mbps 초고속인터넷보다 최대 10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유플러스 비즈 오피스넷 광기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플러스 비즈 오피스넷 광기가는 업무 중 클라우드 활용이 많아지고 기가바이트 단위의 트래픽 전송이 갈수록 늘어나는 상황에서 중소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이 기가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어 업무효율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 인터넷 품질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광케이블이 사무실과 매장까지 직접 연결되며 고객의 사무실이나 매장에 기가 속도의 기업 전용 광 장비를 제공한다.

특히 가정용 서비스 가입자와 분리된 기업 고객만의 망을 별도 구성·제공해 타사 상품보다 속도는 물론 안정성, 품질 면에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기가인터넷과 달리 사무환경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정용 기가인터넷 대비 최대 5배까지 트래픽 용량을 제공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월 4만1000원(5년 약정 기준, VAT 별도)에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의 기업 모바일·기업용 IPTV·기업용 070전화 서비스와 결합 시 최대 월 3만5000원까지 요금을 낮출 수 있어 비용부담을 한층 덜 수 있다.

LG유플러스 현준용 기반통신사업담당 상무는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중소상공인들에게도 기가인터넷이 필수인 시대”라며 “유플러스 비즈 오피스넷 광기가는 안정적이고 빠른 고품질의 인터넷과 합리적인 이용 요금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