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오픈…메뉴 할인·사은품 증정 등 기념행사
상태바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오픈…메뉴 할인·사은품 증정 등 기념행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1.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전경. <크리스탈 제이드 제공>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오는 6일 17번째 한국 매장인 AK플라자 수원점을 오픈한다.

수원 AK플라자 6층에 오픈하는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중국 정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현지의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입 소문을 타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 그리고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비법으로 요리한 ‘비취 탕수육’ 등 다채로운 중국 요리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 행사도 진행한다. 달콤한 소스에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특징인 ‘아몬드 크림새우’와 ‘야채볶음밥과 마파두부’를 오는 15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 크리스탈 제이드 ‘아몬드 크림새우’. <크리스탈 제이드 제공>

또한 7만원 이상 주문 고객 50명에게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의 고급 동전지갑을 증정하는 행사를 10일까지 진행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AK플라자 수원점은 수원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접근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통 중국요리를 자랑한다”며 “수원 시민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중국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싱가포르 본사에서 인정받은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해 중국 본토의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