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BMW와 MINI 고객을 대상으로 픽업&딜리버리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픽업&딜리버리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BMW·MINI 고객들을 위해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픽업 후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무상으로 전달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이 서비스의 제공 기간과 대상은 BMW코리아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중 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5년/10만km와 기본 보증 기간(차량 최초 등록일 기준 2년/무제한) 내 일부 보증 수리에 한한다.
전국 40개 BMW 서비스 센터와 15개 MINI 서비스 센터 중 주소지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방법은 서비스 센터 전화 예약 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셔틀 서비스는 대중교통이용이 불편한 지역에 위치한 서비스 센터에 차량 수리를 맡기고 가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전국 총 11개 서비스 센터에서 운영된다.
BMW는 수원, 분당 패스트레인, 일산, 오포, 대전, 청주, 광주, 대구, 서대구 중앙, 창원, 진주 서비스센터에서 MINI는 일산, 광주, 창원 서비스센터에서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공되며 고객 희망 시간과 인원에 맞춰 서비스센터에서부터 교통편이 편리한 시내의 번화가까지 이동한다.
BMW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픽업&딜리버리와 셔틀 서비스는 모두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신설된 것”이라며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 반영해 고객만족과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