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의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은 제1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K쇼핑 고객평가단은 20~60대 다양한 계층에서 총 25명 선정됐으며 내년 6월까지 총 8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K쇼핑 방송 모니터링과 인터넷몰, 모바일앱 체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개선 의견을 제안하고 신상품 품평회에 참여해 상품 선정 등에도 소비자의 의견을 전달한다.
이를 통해 K쇼핑은 고객만족도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방침이다.
KTH 오세영 사장은 “K쇼핑은 맞춤 추천 쇼핑, 실시간 채널 연동형 커머스 등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고객 의견 청취를 통해 변화하고 개선하는 T커머스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헤드라인뉴스(Headline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