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해 2월 한국에서 첫 출시한 액티브워시 세탁기가 출시 1년 만에 글로벌 150만 판매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빨래판 일체형 세탁조 커버 빌트인 싱크와 전용 급수 시스템인 워터젯을 적용해 애벌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물온도 버튼을 눌러 워터젯의 냉수와 미온수를 선택해 옷깃이나 소매의 찌든 때까지 더욱 깨끗하게 빨래할 수 있다.
액시브워시는 북미·중남미·중동 등 총 33개국에 출시됐고 20초당 1대씩 하루에 약 4100대 이상 판매되며 삼성전자 세탁기 중 가장 빠른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만 30만대 이상 판매되면서 지난해 국내 삼성전자 전자동세탁기 전체 매출을 약 49% 이상 증가시켰고 전자동세탁기 전체 시장 규모를 약 31% 이상 성장시키는데 일조했다.
전자동세탁기의 격전지인 미국 시장에서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지난해 삼성전자 전자동세탁기 시장점유율을 2014년보다 50% 가까이 증가시켰다.
삼성전자는 액티브워시 세탁기 글로벌 150만대 판매를 기념하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월 한 달간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액티브워시 Thanks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글로벌 150만대 판매 돌파 기념 스페셜 모델을 구매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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