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김연아 선수와 갤럭시S7·엣지 개통 행사…“사진찍고 금 7돈도 받고”
상태바
SK텔레콤, 김연아 선수와 갤럭시S7·엣지 개통 행사…“사진찍고 금 7돈도 받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3.1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켜스타 김연아 선수.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11일 오전 9시부터 T월드카페 종각점에서 김연아와 함께하는 갤럭시S7·엣지 개통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장에서 1호 개통한 고객에게는 ‘777일 무료통화권’과 김연아 선수 친필 싸인 스케이트가 지급된다.

선착순 70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 금 7돈, 데이터쿠폰 77GB, 기어360, 기어VR,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7가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공동마케팅 취지에 맞춰 SK텔레콤과 삼성전자의 대표모델로 활동했던 피겨 스타 김연아 선수를 초청했다”고 말했다.

김연아 선수는 행사 매장에서 경품 증정행사와 포토타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삼성 스마트폰 고객을 대상으로 20일간 동영상·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동영상이나 사진을 31일까지 이벤트페이지(http://galaxys7.t-event.co.kr/)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 수상자 총 7777명에게 옥수수 포인트, 삼성 UHD 55인치 TV, 삼성 노트북9, 기어VR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고 콘텐츠를 업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을 지급할 계획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생활가치전략본부장은 “갤럭시S7 출시를 맞아 전용 신용카드, 이색 개통 행사, 고객 참여 콘테스트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늘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